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가왕은 죽지 않았다.' 나훈아 콘서트 29% 시청률 기록!!

by Bo.Papa 2020. 10. 1.
728x90

<KBS2 TV>

역시 나훈아였다. 더 이상의 수식어가 필요 없는 가수! 나훈아.

KBS 2TV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는 전국 시청률 29%를 기록해 지상파 전체 1위를 차지했다.

3일 밤 10시 30분에는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의 비하인드를 담은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스페셜-15년 만의 외출’이 방송될 예정이다.

 

올해 74살인 나훈아는 2시간 40분 동안 진행된 공연에서 지친 기색 없이 특유의 카리스마를 뽐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비대면으로 진행된 이날 무대는 서울과 제주를 비롯해 해외 각국의 팬 1000여 명을 온라인으로 연결해 중계하였다.

공연은 고향·사랑·인생을 주제로 한 3부 분량으로 구성됐다. 1부 ‘고향’에서 나훈아는 파도 치는 스크린 무대에 커다란 배를 몰고 나와 시대를 뛰어넘는 열창을 했다. 어린이 합창단과 ‘고향의 봄’을 함께 부른 데 이어 25년 전 자신의 모습을 스크린에 띄워 과거의 나훈아와 노래를 주거니 받거니 했다.

 

나훈아는 공연이 끝나갈 무렵 코로나 사태에 지친 국민들에게 위로를 건네며 힘을 내자고 독려했다.

"역사책에서도 왕이나 대통령이 국민 때문에 목숨을 걸었다는 사람은 한 사람도 본 적이 없습니다. 이 나라를 누가 지켰냐 하면 바로 오늘 여러분들이 이 나라를 지킨 겁니다. 대한민국 국민이 세계에서 1등입니다."

 

역시 가왕은 죽지 않았다는 것을 다시 한번 보여주었던 너무나 멋진 무대였다.

728x90